본문 바로가기
꿀팁

'이 물 먹으면 발암물질을 먹는 셈입니다.' 절대 마시면 안되는 최악의 생수

by 오늘뉴스2 2022. 9. 8.

 

우리가 매일 마실수밖에 없는 생수 편리하고 간편해서 생수를 자주 마시게 되는데요. 

잘못하면 물이 아니라 발암 물질을 마시는 셈이 된다고 하는데요. 

혹시나 생수를 선택할때 이건 꼭 확인하시고 구입하세요. 

 

지금부터 말씀 드릴게요. 생수 살 때 이것 꼭 확인해야 하는 것 알려드립니다. 

 

발암 물질 크롬 검출

 

 

먹는 샘물에서 독성 물질이 크롬이 검출되어 충격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크롬은 생산 공정에서 주로 발생하는 것으로 인체에 노출될 경우에 간 신장과 비장 등에 축정 되어서 장기 노출될 경우에 호흡기 암을 유발하게 된다고 합니다. 

 

환경부 발표에 따르면 취수정에서 크롬이 검출된 샘물로는 이동장수샘물, 지리산 청학동 샘플 삼정 샘물 화인 바이오 샘소슬 등 5곳에서 대장균이 검출되고 포천 그린, 이동 장수 샘믈, 샘소슬, 우리 샘물 동원 에프엔비 등에서는 저온 일반 세균이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수입산 샘물에서도 동일하게 대장균이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이탈리아의 수르지바 브랜드 하와이안 스프링스 천연 암반수에서는 녹농균 익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여름철 생수 주의

 

 

우리가 마시는 생수 특히 플라스틱 생수통의 경우에는 상온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일부 선진국에서는 이런 플라스틱 생수병의 위험서에 대해서 언급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름철 섭시 50도 이상 올라가는 장소 직사광선에 노출되는 장소에 이런 플라스틱 생수를 놓게 되면 당연히 유해 물질이 검출되게 됩니다. 포름 알데히드라는 유해 물질이 발생하게 되며 장기간 노출되게 되면 눈 코 점막을 가극 하고 호흡기 장애까지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름철 차량안에는 생수를 장기간 보관하면 안 됩니다. 또한 직사광선이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세포 손상, 암 예방 효과 ...' 밥할 때 이것 넣으면 항암 효과가 30배 높아집니다.

 

'세포 손상, 암 예방 효과 ...' 밥할때 이것 넣으면 항암 효과가 30배 높아집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대방출입니다. 오늘은 밥을 지을때 이것 넣게 되면 항암 효과가 30배 상승한다는 꿀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으니 바로해보세요. 녹차밥 만들기 보통 우리가

bomul.site

팔에 이것 생기면 바로 병원 가세요. 20~30대도 잘 걸리는 암 초기 증상입니다.

 

팔에 이것 생기면 바로 병원 가세요. 20~30대도 잘걸리는 암 초기 증상입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대방출입니다. 사람들이 모르는 암의 초기 증상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실제로 암이 생길때 나타나게 되는 증상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증상이 나타나게 되면 바

bomul.site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