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팔에 이것 생기면 바로 병원 가세요. 20~30대도 잘걸리는 암 초기 증상입니다.

by 오늘뉴스2 2022. 9. 6.

안녕하세요 꿀팁 대방출입니다. 

사람들이 모르는 암의 초기 증상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실제로 암이 생길때 나타나게 되는 증상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증상이 나타나게 되면 바로 병원 가셔야 합니다. 큰일 납니다. 

 

갑자기 여기저기 멍이 생겨서 깜짝깜짝 놀란다면 멍이야 그냥 항상 잘 들었는데 뭘 하면서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 갑자기 큰 멍이 생기면서 내 몸에 이상이 생기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되는 경우도 많으실 겁니다. 

 

멍이란?

 

 

멍은 말그대로 타박상을 입으면서 생기는 상처를 이야기합니다. 멍이 드는 이유는 보통 외부의 충격에 의해서 근육이나 피부 조직이 손상을 입어 출혈이 생기면서 발생하게 됩니다. 

 

넘어지거나 치이거나 외부 충격에 의해서 근육이 붓고 통증이 생기는 것은 바로 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 속에 세포조직이 파괴되면서 속으로 출혈이 생기면서 검푸르게 멍이 들게 됩니다. 약하게 타박상을 당했을 때 창상과 골정 내출혈 등의 여러 증상이 함께 나타나게 됩니다. 

 

물론 단순 타박상으로 인해서 생긴 멍의 경우에는 자연스럽게 치료가 되면서 색깔이 변하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피가 산화되면서 파란색으로 변하며 시간이 지나면 보라색으로 색이 짙어지게 됩니다. 분해 흡수되면서 짙었던 색이 점차 황갈색으로 변하면서 점점 색깔이 옅어지면서 사라지게 됩니다. 

 

 

암 발병시 멍이 드는 이유는?

 

 

몸에 암세포가 생기면서 특정부위에 암이 성장하게 되면서 몸에 대부분의 영양분이 암세포 성장에 사용됩니다. 

 

다라서 몸의 혈액을 응고시키는 단백질이 생성되지 않아서 몸에 멍이 생기게 됩니다. 즉 영양 부족으로 인해 발생되는 멍이 바로 암이 발병 시 생기는 멍이랍니다. 

 

또한 혈소판에 문제가 발생하게 될겨우에는 몸에 타박상이 약하게 생기더라도 멍이 쉽게 발생하게 됩니다. 암이 발생하게 되면 몸 컨디션이 저하되면서 자연스럽게 멍이 쉽게 사라지지 않게 됩니다. 

 

증상별 손 지압점 효과 및 효능

 

증상별 손 지압점 효과 및 효능

손등 지압점 효과 손등에 있는 손 지압점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중지는 머리와 척추 주위 그리고 척추를 따라서 요추 선골, 미골 까지 이어지게 됩니다. 약지와 검지는 손 엄지와 새끼 손

bomul.site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