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이것 먹고 나서 뇌 나이가 20살이나 더 늙어 버렸습니다. 되돌릴수 없는 최악의 음식

by 오늘뉴스2 2022. 9. 8.

안녕하세요 꿀팁 대방출입니다. 

오늘은 뇌속에 암세포가 퍼지게 되는 최악의 우리 일상 속에 습관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뇌종양은 2020년에 1583건이 발생했습니다. 뇌종양의 연령대는 50대가 20%로 가장 많고 그다음으로 70대 17% 60대가 17% 순입니다. 위암은 짠 음식을 피하고 대장암은 정기 검진을 통해서 관리하는 등의 예방법이 알려져 있긴 하지만 뇌종양 은 따로 예방법이 알려져 있지 않다고 합니다. 조기 진단이 최고의 예방법이라고 합니다. 

 

 

누워서 스마트폰 보기

아침에 스마트폰을 보는것 자체로는 우리 뇌를 손상시키게 됩니다. 급한 일이 아니라면 침대에서 스마트폰을 보는 것을 자제해야 합니다. 출근 후에 몸이 깨어났을 때 스마트폰을 보는 게 뇌 그리고 눈에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누워서 스마트폰을 보는 것이 휴식이라고 오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뇌 입장에서는 절대로 휴식이 아니라는 점 알아두세요. 

 

뇌종양 증상 

갑작스러운 삐 소리 돌발성 난청

 

 

돌발성 난청은 연속된 주파수에서 30dB 이상의 청력 손실이 3일 이내에 발생하는 경우 감각신경성 난청이라고 말합니다. 귀에서 비하는 소리가 느껴지거나 귀가 막힌 느낌이 들고 때때로는 현기증을 동반하게 됩니다. 돌발성 난청은 한쪽 귀에서 나타나게 되며 중년증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게 되며 유병률은 10만 명단 5명에서 20명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대부분 자신의 귀에서 갑자기 소리가 들리다가 사라진 경험이 있을 겁니다. 이명은 돌발성 난청에서 80% 빈도로 동반되는 주요한 증상으로 가볍게 생각하고 방치하면 치료를 못할 위험이 있습니다. 심하지 않은 돌발성 난청은 초기에 발견해 치료하게 되면 예후가 좋아집니다. 치료시기를 놓치게 되며 회복 가능성이 떨어지고 영구적인 청력 손실을 가져올 수 이;ㅆ습니다. 난청이 의심된다면 증상이 가볍더라도 신속히 치료해야 합니다. 

 

 

갑작스러운 이명 뇌질환 징후 일수도 

 

 

돌발성 난청의 조기 진단이 중요한 이유는 바로 귀에서 나타나는 이상 증상이 뇌종양의 동반증상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MRI 영상 분석한 결과 3% 정도가 귀 인접 부위에 뇌종양이 발견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단순한 이명을 치료하지 않고 두게 되면 뇌종양을 방치하여 건강을 해치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매일 먹는 '이것', 대장암의 원인이 되는 최악의 식습관

 

우리가 매일 먹는 '이것', 대장암의 원인이 되는 최악의 식습관

대장암은 말그대로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발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먹는것이 대장암 발병과 상당한 관련이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실제 사례를 통해 알아본

bomul.site

밥할때 이것 넣고 하세요. 위암 발병을 막아주는 최고의 식품 공개

 

밥할때 이것 넣고 하세요. 위암 발병을 막아주는 최고의 식품 공개

안녕하세요 꿀팁 저장소입니다. 오늘은 밥에 이것만 넣어서 하시기만 하면 위암 발병을 맞아주는 최고의 음식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혹시나 오늘 부터라도 당장 밥에 이것 넣어서 해보세

bomul.site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