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카톡 프사에 절 올렸으면 좋겠는데 싫대요...어떻게 할까요?

by 오늘뉴스2 2022. 9. 2.

 

'카톡 프사에 내 사진 + 하트 뿅 뿅 해주면 안 될까?'

 

 

지금 연하에 띠동갑인 남자 친구를 만나게 됐어요. 어쩌다 보니.... 그렇게 됐어요. 남자 친구의 카톡 프사를 보니 자기 놀러 갔던 사진을 올려놨더라고요. 그래서 물어봤어요. 제 사진을 카톡 프사에 올리면 안 되겠냐고... 

 

남자 친구는 솔직히 아직 연애 사실을 누구에게도 알리지 않았고 사진을 올리면 부모님, 지인들도 모두 보게 될 거라고요. 싫은 내색을 하더라고요. 

 

1>> 사랑한다면 그 정도쯤이야 못해 줄까요?

아직 여자 친구로 인정받지 못한 느낌이에요. 솔직히 마음도 많이 상하고요. 애인이라면 다른 사람에게 소개도 시켜주고 나 이 사람 애인이다 밝히는 게 낫지 않을까요? 솔직히 카톡 프사 바꾸는 게 그리 어려울까요.

 

솔직히 카톡 프사를 통해서 그 사람이 나를 사랑하고 있구나를 확인받고 싶었나 봐요. 아직 연애한 지 오래되지 않아서일까요? 아니면 남자 친구가 절 사랑하지 않아서 일까요? 고민이 됩니다. 

 

2>> 카톡 프사 솔직히 프라이버시 아닌가요?

 

 

 

카톡 프사는 솔직히 남자 친구의 개인 사생활이잖아요. 아무리 여자 친구 이어도 그 걸 공유하는 건 좀 그렇죠. 여자 친구를 사랑하지 않는 건 아니지만 내 개인적인 것은 지켜졌으면 좋겠어요. 

 

솔직히 결혼한 것도 아니잖아요. 서로 사랑하고 좋아하는 것 그것 만으로 충분한 것 아닌가요? 저는 솔직히 구속되는걸 정말 싫어하거든요. 

 

애인 있는데 다른 사람 소개받으면 된다? 안된다?

 

애인 있는데 다른 사람 소개 받으면 된다? 안된다?

애인 있는데 다른 사람 소개 받는게 문제가 될까요? 성당에서 만난 남자친구가 있어요. 남자친구를 저와 결혼하고 싶어해요. 하지만 전.... 조건을 따져 보고 싶네요. 더좋은 조건의 소개가 자꾸

bomul.site

 

그리드형

댓글